Ethereum / Bitcoin

비트코인보다 메이저알트를 봐야하는이유

저는 이미 3월 중순부터 제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비트코인의 큰 상승보다 메이저알트들과 기존 17~18년도 당시 메이저라불렸던 1세대코인들(LargeCap) 코인들이 그동안 18~20년도 기나긴 하락장을 지나면서 주봉 관점에서 라운드턴을 하는 모습을 보고 이제 잡알트나 김치코인보다는 메이저코인의 큰 상승 흐름이 나올 것이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그 이유로는 현재 크립토시장은 지속적으로 자금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한 근거는 TOTAL, TOTAL2의 차트가 지속적으로 우상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크립토시장은 팽창중에 있지만 비트코인은 그다지 큰 움직임이 한달 이상 없는상태이지만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지속적으로 빠지고 있습니다.

즉, 신규유입자금이 비트코인으로 들어갔다가 변동성이 없는 지루한 장이 지속이 되니 잡알트와 김치코인쪽으로 들어가게되고 잡알트와 김치코인의 수익실현 이후 메저라불렸던 1세대코인들(LargeCap)과 BNB ETH등으로 현재 들어가고있는 상태라고 저는 보여집니다. 그 예시로 ETHUSDT와 ETHBTC를 볼 수 있는데요. 지난 일요일 큰 하락은 했지만 ETHBTC 사토시 차트에서는 USDT차트와는 다르게 양봉 마감했으며 현재 저항받았던 구간을 돌파한 모습입니다. 만약에 이전 고점이였던 0.046191를 가게 된다면 가격이 얼마일까요?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55800입니다. 대략 2577 USDT입니다. 그리고 이전 고점이였던 저 구간을 돌파 이후 다음 저항 가격대인 0.055618를 도달하면 비트코인 현재가 기준 3100달러에 도달하게 됩니다. 현재 이더리움만 이런 것이 아닌 메저라불렸던 1세대코인들(LargeCap)과 BNB ETH 등이 현재 이런 흐름을 보여주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저는 비트코인의 큰 상승보다는 이전 아이디어에서 작년 6월과 9월처럼 지루한 장을 보내는 대신 메저라불렸던 1세대코인들(LargeCap)과 BNB ETH 큰 상승 흐름을 보여줄 것이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Clause de non-responsabilit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