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의 FOMC는 5월 통화 정책 회의록을 발표했습니다. 대부분의 연준 관리들은 다음 몇 차례 회의에서 50bp의 금리 인상을 지지합니다. 그들은 급격한 금리 인상이 올해 후반에 정책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모든 관리들이 이 요구 사항을 지지합니다. 감소 계획을 시작합니다.
회의록은 시장 기대치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였으나, 관리들이 올해 상반기와 내년에 대한 PCE 인플레이션 예측을 상향 조정하면서 50베이시스 포인트 금리 인상이 3회 더 제안되었다고 언급함에 따라 후속 금리 인상에 대한 유연성을 시사했습니다. 연준에 의해 끝날 것입니다." 물."
회의록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제는 2분기에 "튼튼하게" 성장할 것이며, 이는 금리 인상을 위한 더 강력한 경로를 제시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미국 경제가 "매우 강하고 노동 시장이 매우 타이트하다"고 인플레이션이 매우 높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의 갈등과 아시아 국가의 봉쇄가 더 높은 위험을 초래하고 물가 안정을 회복하면서 강력한 고용을 유지하는 데 특히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2022년 1분기 GDP 하락에 "이후 성장에 대한 작은 신호"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2분기 실질 GDP 성장률이 '견고'하고 연간 추세에 가깝거나 그 이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음 구절은 시장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회의의 관리들은 경제 전망이 매우 불확실하며 정책 결정은 데이터에 의존해야 하며 강력한 노동 시장 환경을 유지하면서 인플레이션을 연준의 2% 목표까지 낮추는 방법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 순간 참가자들은 통화정책의 기조를 중립으로 빠르게 전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 경제전망과 리스크 변화에 따라 제한적 정책 기조가 적절해질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언급했다. 이는 연준이 금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인상할 의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2. MBS 매각을 고려하는 것이 적절하다.
회의에 참석한 모든 관리들은 연준의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계획을 지지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부채 감소가 제대로 진행되면 장기적으로 미국 국채가 SOMA 포트폴리오를 지배할 수 있도록 모기지담보부증권(MBS) 매각을 고려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전시 MBS 매각 계획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현재 대차대조표 축소 계획은 연준이 대차대조표 축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매도를 선택하지 않고 SOMA가 보유한 증권의 만기 원금 재투자 규모를 조정하는 방식으로 선택했음을 보여줍니다.
3. 다음 몇 차례 회의에서 금리를 50bp씩 인상하는 것을 지지하고 정책 조정의 전조를 미리 사들인다.
모든 관계자들은 5월 회의에서 50bp 인상이 적절하다는 데 동의했고, 대부분의 관리들은 다음 몇 차례 회의에서 50bp 인상을 지지했다.
많은 참가자들은 지원적 통화 정책의 가속화된 철회로 인해 위원회가 긴축 정책의 영향과 경제 발전이 정책 조정을 지원할 수 있는 정도를 더 잘 평가할 수 있는 올해 말 좋은 위치에 놓이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 발언은 연준이 연내 통화정책의 유연성을 시사한 것으로 해석된다.
4. 또는 세 번의 추가 50bp 금리 인상이 "물 수집"을 끝내고 9월로 초점을 옮긴다고 제안합니다.
참석자 중 일부는 연락처 중 일부가 더 높은 가격이 판매에 타격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위험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으며 이러한 위험이 위쪽으로 치우쳐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월간 데이터는 전반적인 가격 압력이 더 이상 악화되지 않을 것임을 시사할 수 있다고 회의에 참석한 여러 관리들이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물가 압력은 여전히 높으며 인플레이션이 정점에 이르렀다고 믿기에는 너무 이르다.
회의록에 따르면 연준 연구원들은 인플레이션 예측을 높였습니다. 이들은 2022년 개인소비지출물가지수(PCE)가 4.3% 상승할 것으로 추정했지만 2023년과 2024년 전망은 각각 2.5%와 2.1%로 낮췄다. 많은 참석자들은 임금 압력이 당분간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는 연준 관리들이 다음 달에 업데이트될 분기별 경제 전망을 위해 제출한 인플레이션 예측치가 상향 조정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의견은 위에서 예상한 조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룸버그 전략가인 Vincent Cignarella는 대부분의 연준 관리들이 다음 몇 차례 회의에서 금리를 계속해서 50bp 인상하는 데 동의하지만, 계속되는 공격적인 조치는 연준이 실제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긴축 정책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지속 가능해야 합니다.
Cignarell은 위의 PCE 예측이 정확하다면 연준이 50bp의 추가 금리 인상을 세 번 더 하면 현재의 긴축 사이클이 종료되고 하반기에 위험 자산이 크게 회복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년도.
금융 블로그 Zero Hedge는 9월 연준 회의에서 전환점을 볼 수 있으며 지금과 9월 사이에 3개의 CPI가 인플레이션이 상당히 둔화되었음을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Bostic이 이번 주 초 Fed가 9월에 금리 인상을 중단할 수도 있다고 암시한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올해 미국 중간선거가 11월 8일에 치러지고, 지금부터 대선까지 4차례의 FOMC 결의가 있을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설정, 11월 초 결의안 선거가 너무 가까워 9월 회의는 정치적, 경제적으로 중요합니다.
5. 미국 국채 시장은 유동성 위험에 직면하고 상품 관련 위험이 증가합니다.
금융 안정성 관련 문제에 대해 논평한 여러 참가자는 통화 정책 긴축이 재무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재무부 시장 유동성 및 민간 부문 중개 능력과 관련된 취약성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해 상품 관련 금융 시장 위험이 높아져 다양한 에너지, 농산물 및 금속 제품의 가격이 더 높아지고 변동성이 높아졌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규제 기관이 원자재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의 거래 및 위험 관리 조치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으며, 중앙 거래 상대방(CCP)은 더 높은 변동성과 더 높은 증거금 요구 능력에 직면하여 위험 관리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연준 회의록 발표 전에는 미 증시가 약세를 보이며 하락세를 보였으나, 회의록이 하반기 통화정책의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는 여지가 생긴 후 늦은 거래에서 상승폭을 확대하며 일고가를 갱신했다. 그리고 다우지수는 다시 올랐다. 종가 기준으로 다우 지수는 4일 연속 상승했으며 나스닥과 나스닥 100은 모두 어제 2020년 11월 이후 신저점에서 반등했으며 S&P 500은 37.25포인트(0.95%) 올랐다.
Les informations et les publications ne sont pas destinées à être, et ne constituent pas, des conseils ou des recommandations en matière de finance, d'investissement, de trading ou d'autres types de conseils fournis ou approuvés par TradingView. Pour en savoir plus, consultez les Conditions d'utili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