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없찐 !

헬스 하는중에 한파 내리는척하면서 아랫코리를 너무 길게 남기는 것을 보고 현실을 부정하며 한파 더 떨어 질수 있을까란 생각을 하여 롱 평단이 조치 않섭니다.

지지받는 라인을 뚫으면 하방 슛띵이 이러날것이라 생각했었는데 ... 15476 부터 이어져온 상승 추세선에 맞고 불빠따 반등을 하는거십미다.

그에 따라 172부근 숏을 169에서 익절 후 롱 스윗칭 해버렸읍니다.

롱을 잡은 이유는 간단합니다.

우선 제일 중요한 근거중 하나인데 나는 나의 분석을 믿지 못한다 - 차트에 100뻐센트는 없다고 들었슴다?

*위에 말한 대로 상승 추세를 지지 ,불빠따 볶아버리는 모오습

*174에서 내려오는 하락 추세선을 돌파 한것으로 추정되는 머싯는 무빙.


*중요시 보는 갖가지 보조 지표들이 상방을 가르치고 있섭니다 - 물론 답지 지표가 아니라 틀릴 수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다이버전스를 만들 수도 있섭니다.


*마지막으로 숏을 익절 했기 때문입니다 . - 포지션이 없으면 찌뿌둥함이 있습니다.

우선 상승 근거중 첫번째와 마지막이 가장 크게 작용할것으로 보임미다.

그럼 현재 돌파 추격 롱 잡은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입시다.

우선 이 자리에서 올라오는 파동이 고점을 갱신 하는 파동일 수도있고 아닐수도 있습니다 - 아님말고
따라서 16880 손절을 잡고 (평단이 구데기라 이번 상승을 포기한다는 마인드) 174 부터 내려온 파동에 0.5 구간 (0.382는 가오가 안살아서 익절 안합니다) 17050부근에 반익을 날리고 본절을 날릴 생각입니다.
남은 물량은 이제 대 상승장시작시 100K부근에서 익절 예정


어쩃든 손절나가면 나가는거고 안나가면 감사한것입니다.

제일중요한 소파동 분석입니다 .
snapshot

위와 같이 보이며 16900 부근에서 불빠따 반등이 일어난다면 한파동 정도 멋있게 올릴 수 있을 거 같다. 그래서 올랐을때 반익을 때려보자
근데 결국 차트에 100퍼센트는 없습니다 고로 님님말고
Chart Patterns

Clause de non-responsabilit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