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운의 루틴을 만들어라. (추세전환 성공)


21k 임펄스 하나 완성으로 약간의 조정 후 다시 한번 추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

내림 롱 전략이 유리하다 생각.

ㅡㅡㅡㅡㅡㅡ

운에 대하여...

ㅡㅡㅡㅡㅡㅡ

매매하실때 보면 운이 안맞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는 늘 운이 없다라고 생각하고 매매에 임합니다.

전업투자를 오래하다보면 별의별일이 다 생깁니다 정말 한끗으로 1분으로 , 몇천단위가 밀리고 없어지고 생기고합니다.

그때마다 늘 드는 생각은 정말 한끗이였다...

이런 일들을 경험하다보면 결국 운은 기대하지않게 됩니다.

운이 아닌 분석으로만 진입한다. 그래야 포모가 줄고 바카라를 안하게 되더라구요 .

교육방 운영을 하다보면 한끗차이로 수익차이 많이들 나시는걸로 알고 있는데

늘 돌아보셔야합니다. 내가 운이없는거였다가 아닙니다 .

운이라는건 문자그대로 운이고 살면서 잘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투자는 운으로 하는게 아닙니다 운으로 먹게되면 결국 그 운을 바라다가
다 잃는게 트레이딩입니다.

저도 한때 다 경험했던 과정들입니다.

중요한건 그 운을 내가 만들어가야합니다

운은 내가 만들어가는거지 바라는게 아닙니다.

한끗으로 밀린다면 그 이유가 뭔지 스스로 잘 생각해보시고 , 어떻게하면 운을 내가 잡을 수 있을지 . 그 확률을 올릴 수 있을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들 잘 살아가셨고 돌아보면 결코 운이없는 인생이 아니였을겁니다, 늘 더한 것들이 주변에서 많이 일어나기 마련이죠.

익절해도 기뻐하지말고
손절해도 화내지마세요

감정이 개입하는순간 운을 바라게되고 , 화가 나는순간 포모는 심해집니다.

인간은 리스크에 직면하면 더 높은 리스크를 찾는게 인간입니다.

"운이 없는게 아니다, 내 감정이 잘못된거다"

삶에 있어 자신이 가져올 수 있는 운의 루틴을 만들어보시면 좋지않을까 생각듭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반대로 운이없는 일을 처음부터 안만드시면 됩니다.

"운을 바라지말라" 이말이겠죠.

결국 운을 부르는 것도 내 자신입니다.

모든 세상사 다 동일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운동, 공부도 결국 조급함이 일을 망치게 된다 생각합니다.

시작전 받은 동기라는 모멘텀과, 이를 이행하기 위한 계획을 끝까지 지켰더라면, 꾸준히 했더라면 결국 다 이룰 수 있었던 것들 아니였을까.

원칙을 세우고 끝까지 지속할 수 있냐가 인생에서의 포인트이고 트레이딩도 마찬가지입니다.

차트가 어려워서 돈을 잃는게 아니라 다들 자신이 세운 원칙을 끝까지 이행하지 못하기때문에 실패하는거라 생각합니다.

연휴동안 잘 돌아보시길 바라고 , 늘 포모없는 트레이딩 되시길 바랍니다.
Chart PatternsTechnical IndicatorsTrend Analysis

Aussi sur:

Clause de non-responsabilit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