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타퓨엘은 웃고있다.

그러합니다.

쎄타퓨엘 붐 온다 해쩨!


일전에 퍼블리쉬한 아이디어에 대한 현 시점에서의 리마인더.
피보나치와 파동 관점에 대한 부분의 해석이 어려우시다면 그냥 과거에 이렇게 커밋을 했었구나, 조정이 완전히 끝나고 새로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었구나 정도만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과거에 쎄타퓨엘에게 호되게 당한 NERD TRADER 들은 대부분 눈물을 머금고 과거의 야락장에 큰 손절들을 했을겁니다.
이에 따라서 현 쎄타퓨엘의 상승은 그들에게 큰 시기와 질투, 회환의 대상이 되었겠죠.

" 쉽게 말해 배알이 꼴린다는 겁니다. "

근데 어쩌겠습니까. 현재의 쎄타퓨엘은 과거의 강한 야락장 이후로 첫 큰 상승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REAL TRADER 들은 진작에 거대불양봉의 달짝지근한 냄새를 맡고 이미 탑승 수속을 마친 상태입니다.

일전의 아이디어 커밋에서는 거래량에 대한 의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강한 매수세는 숨길 수 없는 법이거든요.
하지만 이번의 강한 상승과 함께, 제가 기다리고 고대하던 강한 거래량이 터져주었습니다.
이는 메이저 3파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상당히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물론 엘리펀트 파동을 맹신하고 매매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크립토 시장은 변칙성이 강한 예측불허의 장이니까요.

" 항상 시장의 상황에 맞추어 발빠른 대처와 대응이 중요합니다. "

마지노선을 깨지 않는 선에서는 380원까지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의 매물대를 완벽하게 깨고 올라와서 지지하지는 못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지금과 같이 강한 거래량을 동반한 양봉이 나와줘야 지지 후 상승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의 움직임과 쎄타퓨엘의 슈팅에 초점을 맞추어서 물량을 덜어내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과거 아이디어 커밋과 함께 매수를 했었으며, 그 흔적은 과거 아이디어에 적어놓은 내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물량은 전부 타겟 범위에서 털어낼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또 한번 다시 커밋 할 예정입니다.
Beyond Technical Analysistfuelthetafuel

Publications connexes

Clause de non-responsabilit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