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jilloma

상승 쐐기 하방이탈 후 지지구간에 도달한다면 매수...빗썸관련주[비덴트]

Long
Trujilloma Mis à jour   
KRX:121800   VIDENTE
안녕하세요. 정모입니다.

빗썸 홀딩스의 지분 약 34%를 가지고 있는, 비덴트 분석입니다.


현재 3월부터 형성한 상승쐐기를 하방이탈한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방이탈하였을때 부터 매도로 접근하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4월 28일 양봉의 볼륨은 2019년 11월 이후 가장 큰 볼륨이 터졌습니다.
이를 통해 해당 양봉의 시가선은, 매수심리가 작용하기 시작했던 시점이라고 판단하였으며, 그렇기에 해당 영역대에 지지받을 것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상기 차트 의 두 초록색 박스는 지지 구간으로 작용하는 곳입니다.

첫 번째 박스 : 6050~5790 (avg. 5505)
두 번째 박스 : 5250~4950 (avg. 5100)

둘 다 유효한 매수 구간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지지 구간 사이에 갭이 10%에 약간 못미치게 있기에, 중간에서 손절을 진행하기보단, 하향식매수로 접근하는게 보다 맞는 접근론이라고 보여집니다.

만약 첫 번째 지지구간과 두 번째 지지구간에서 1:1비중으로 매수를 진행한다면 5300평단가의 주식을 가지게 되며, 4950을 일봉 종가상 하향 돌파한다면, 약 7%정도의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매수포지션화 한다면

이러한 접근이 됩니다.

첫 타겟을 2019년 7월 말의 저점 6440원으로 잡고 손절라인을 4950을 잡았으며, 손익비 3이 넘는 괜찮은 손익비의 매수 전략입니다.
Transaction en cours:
6월 15일의 하락으로 매수되었습니다.
Trade fermée: cible de profit atteinte:
타겟 달성하였습니다.

수익으로 종료합니다.
Clause de non-responsabilité

Les informations et les publications ne sont pas destinées à être, et ne constituent pas, des conseils ou des recommandations en matière de finance, d'investissement, de trading ou d'autres types de conseils fournis ou approuvés par TradingView. Pour en savoir plus, consultez les Conditions d'utili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