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_Chartistlab

[해외주식] 코인베이스 주가분석_폭발적 상승? (2021.10.18.월)

Long
NASDAQ:COIN   Coinbase Global
⭐ 서 론 ⭐

안녕하십니까?!!😊 차티스트랩 팀입니다.🚀

오늘은 미국 최대 디지털자산 거래소인 코인베이스(coinbase) 주가분석을 하겠습니다.

먼저 코인베이스는 나스닥에 상장된지 얼마 안되어 차트역사가 짧아 차트분석에 한계가 있는바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론 ⭐

본격적으로 코인베이스 3일봉 입니다.


코인베이스는 지난 4월 14일 나스닥 상장이후 계속해서 주가지수가 하락했습니다.

이후 208달러를 기점으로 삼중 바닥을 형성한 후 횡보하다가 294달러까지 고점을 만들고

회색 매물대(294달러 ~ 281달러) 저항으로 다시 조정을 받고 빨간색 추세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이후 지난 10월 5일 저점을 더 이상 내리지 않고 빨간색 하락추세선을 강한 장대양봉으로 돌파하여 상승반전 하고 있습니다.

회색매물대 상단인 294달러 이상에서는 일봉상 큰 매물대가 없기에 해당 매물대를 잘 돌파하고 지지를 받으면 더 큰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8달러를 저점으로 294달러를 고점으로 피보나치를 측정하면 상위 차트와 같습니다.

피보나치 측정도구를 활용해서 중장기적 관점에서 중요 저항구간을 살펴본다면 347달러 / 433달러가 되겠습니다.

한편, 현재 코인베이스는 검정색 추세선을 기준으로 상승하고 있고 해당 추세선만 유지를 한다면 고점을 높이는 상승파동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코인베이스 4시간 봉입니다.


현재 회색 매물대 상단인 294달러 부근에 도달한 모습이 관찰됩니다.

코인베이스 주가지수는 RSI 보조지표에서 과매수 영역에 진입을 했기에 일부 조정이 있을 수 있지만

282달러 부근을 지킨다면 추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음 저항구간으로는 306달러 / 327달러 / 347달러 정도가 되겠습니다.

한편, 현재 비트코인이 전고점 돌파를 앞두고 있습니다.

만약 비트코인이 좋은 흐름을 보여준다면 코인베이스 주가지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관점으로 코인베이스 주가는 피보나치 확장 1.618 레벨인 347달러 도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주가지수가 전고점 부근까지 큰 상승파동을 진행한다면 피보나치 확장 구간과 연계하여 살펴보았을 때

429달러(전고점) ~ 433달러(피보나치 저항구간)에서는 저항이 예상됩니다.

⭐ 결 론 ⭐

① 코인베이스 주가는 208달러를 기점으로 삼중 바닥을 형성한 후 횡보하다가 294달러까지 고점을 만들었습니다.
② 이후 저점을 더 이상 내리지 않고 빨간색 하락추세선을 강한 장대양봉으로 돌파하여 상승반전 하고 있습니다.
③ 현재 회색 매물대 상단인 294달러 부근에 도달한 모습이 관찰됩니다.
④ 과매수 영역에 진입을 했기에 일부 조정이 있을 수 있지만 282달러 부근을 지킨다면 추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적인 관점으로 피보나치 확장 1.618 레벨인 347달러 도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⑥ 중장기적 관점에서 큰 상승파동이 진행된다면 429달러 ~ 433달러에서는 저항이 예상됩니다.


COIN
COIN

BTCUSDT.P

▶ 2023 트레이딩뷰 에디터즈픽 (15회)

💬 오픈카톡
bit.ly/chartistlab_talk

🏴 텔레그램
t.me/chartistlab

🚩 홈페이지
litt.ly/chartistlab

✔️ 유튜브
www.youtube.com/@chartistlab

Idées en relation

Clause de non-responsabilité

Les informations et les publications ne sont pas destinées à être, et ne constituent pas, des conseils ou des recommandations en matière de finance, d'investissement, de trading ou d'autres types de conseils fournis ou approuvés par TradingView. Pour en savoir plus, consultez les Conditions d'utilisation.